•  


육성재, 單獨 팬미팅 盛了…未發表曲 舞臺까지 꽉 채움|스포츠동아

육성재, 單獨 팬미팅 盛了…未發表曲 舞臺까지 꽉 채움

入力 2024-05-20 08:1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아이윌미디어 提供]

歌手 兼 俳優 육성재가 單獨 팬미팅을 成功的으로 마무리했다.

육성재는 지난 18日과 19日 兩日間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單獨 팬미팅 '육성재 個人展 : Look Closely (1995 作)'를 進行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番 팬미팅에서 육성재는 別途의 MC나 게스트 없이 모든 順序를 本人과 팬들이 함께 하는 時間으로만 꽉 채웠다. 現場 觀客들과 같이 疏通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들을 準備한 그는 그동안 보여줄 機會가 없었던 自身의 새롭고 人間的인 面貌들을 加減 없이 뽐내며 愉快함을 膳賜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進行하는 팬미팅人 만큼 육성재는 公演도 豐盛하게 準備했다. 첫 番째 솔로 싱글 'EXHIBITION : Look Closely(엑시非션 : 룩 클로瑟리)'의 타이틀曲 'BE SOMEBODY(비 썸바디)'로 오프닝 舞臺를 꾸민 그는 收錄曲 'Without you(위드아웃 有)'와 'The Ghost(더 고스트)'는 勿論, 비투비 同僚 이창섭의 '천상연'을 커버한 舞臺, 未發表曲 '漸漸'까지 完成度 높은 라이브 舞臺를 선보였다.

또 '육성재 個人展 : Look Closely (1995 作)'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展示會 作品들을 說明해주는 도슨트 콘셉트의 육성재度 만나볼 수 있었다. 그는 '도슨트 육성재'와 '그냥 육성재' 두 가지 버전을 오가며 팬미팅을 進行했고, 때로는 콘셉트에 過沒入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팬미팅 막바지에는 육성재가 直接 쓴 손便紙가 公開됐고, 멜로디(팬덤名)를 向한 眞心이 가득 담긴 便紙 內容에 客席은 瞬息間에 感動으로 물들었다. 準備한 順序가 모두 끝난 後에는 팬들에게 一一이 손을 흔들어주는 等 팬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육성재는 最近 첫 番째 솔로 싱글 'EXHIBITION : Look Closely'를 發賣하며 成長한 音樂的 力量을 立證했다. 音樂放送 活動도 成功的으로 마무리한 그는 다양한 放送 出演, 온·오프라인 活動으로 팬들과 만날 豫定이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