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브 레이 “센터가 꿈” 告白…유재석이 이뤄주나? (런닝맨)|스포츠동아

아이브 레이 “센터가 꿈” 告白…유재석이 이뤄주나? (런닝맨)

入力 2024-05-19 15: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오늘(19日) SBS 藝能 ‘런닝맨’에서는 新曲 舞臺를 向한 멤버들의 孤軍奮鬪機가 公開된다.

最近 進行된 錄畫는 ‘1位 해야 해’ 레이스로 꾸며졌다. 劉在錫과 김종국이 各 엔터테인먼트 首長이 되어 限定된 製作費 안에 新曲 製作을 해야 했다. 練習生人 멤버들과 아이브 안유진, 레이도 데뷔를 위한 舞臺 準備에 나섰다.

劉在錫 엔터테인먼트는 힙과 핫한 것을 좇았고, 숏폼 챌린지의 創始者 ‘이짜나언짜나’와 함께 曲 作業에 나섰다. 中毒性 있는 비트와 按舞 풀코스가 펼쳐지자 유재석은 그만의 '톱100' 귀를 움직였다. 이어 멤버들은 各自의 ‘아픔’을 歌詞로 作成하며 眞情性으로 勝負手를 띄우는가 하면, 아이브 레이는 “저 센터 하는 게 꿈이었어요”라며 첫 센터에 挑戰했다.

反面, 김종국 엔터테인먼트는 ‘價性比’로 가겠다며 AI 作曲을 進行했다. 김종국은 禿수리 打法으로 AI 앞에 津땀을 뺐고, 新世代 안유진이 救援投手로 登板해 歌詞부터 按舞 製作까지 셀프로 挑戰했다. 여름 로망을 담은 歌詞에 멤버들은 “유진이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며 感歎을 보냈다.

'런닝맨'은 特別 編成으로 10分 앞당긴 19日 午後 6時 5分 放送된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