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星級 셰프 레이먼킴, 0.5星級 無人島서 코스 料理 豫告 (푹多幸)|스포츠동아

5星級 셰프 레이먼킴, 0.5星級 無人島서 코스 料理 豫告 (푹多幸)

入力 2024-05-13 13:5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셰프 레이먼킴이 ‘푹 쉬면 多幸이야’에서 5星級 樣式 코스 料理를 豫告한다.

13日 放送되는 MBC 藝能프로그램 ‘푹 쉬면 多幸이야’(연출 김명진, 金文起, 이준범, 김기호 / 作家 권정희 / 以下 ‘푹多幸’)에서는 안CEO 安貞桓이 運營하는 0.5星級 無人島에 朴恒緖, 김남일, 몬스타엑스 셔누, 윤태진이 一日 일꾼으로, 樣式 代가 레이먼킴이 一日 셰프로 출격해 視聽者 손님들을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붐, 金大鎬, 박준형, 金秉址, 아이브 레이가 出演해 재미를 더 할 豫定이다.

물과 電氣는 없지만 料理만큼은 5性急을 提供하는 0.5星級 無人島 두 番째 체크인 날, 樣式 代가 레이먼킴이 一日 셰프로 登場한다. 그는 비슷한 環境, 비슷한 食材料임에도 不拘하고 첫 番째 체크인 當時 이연복이 선보인 中食 코스 料理와는 180度 다른 맛과 雰圍氣의 樣式 코스를 선보인다고 해 期待를 모은다.



레이먼킴은 첫 番째 체크인 當時 ‘案CEO’ 안정환과 일꾼 붐, 김대호가 만들어 놓은 手製 아궁이도 처음으로 使用한다. 아궁이에 불을 때는 長斫 擔當은 最高齡 일꾼 朴恒緖가 맡았다는데. 그는 蹴球場에서 選手들을 指揮할 때만큼 뜨거운 熱情으로 불붙이기에 最善을 다한다는 傳言. 이에 ‘朴恒緖 매직’李 아궁이에도 통할지 歸趨가 注目된다.

레이먼킴의 樣式 코스는 華麗한 플레이팅부터 모두의 感歎을 자아냈다는 後聞. 果然 비주얼부터 完璧했던 그의 料理의 맛은 어땠을지, 이를 맛본 손님들은 어떤 反應을 보일지 好奇心이 增幅된다.

한便 비주얼부터 華麗한 레이먼킴의 5星級 樣式 코스 料理를 確認할 수 있는 MBC ‘푹 쉬면 多幸이야’는 오늘(13日) 밤 9時 放送된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