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은아 “男子親舊, 다른 男子 子息 아이냐 疑心…妄想+暴行” (高딩엄빠4)|스포츠동아

고은아 “男子親舊, 다른 男子 子息 아이냐 疑心…妄想+暴行” (高딩엄빠4)

入力 2024-05-06 16:4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MBN ‘高딩엄빠4’에 ‘靑少年 엄마’ 고은아가 出演한다.

8日(水) 밤 10時 20分 放送하는 ‘어른들은 모르는 高딩엄빠4(以下 ‘高딩엄빠4’)’ 40回에서는 ‘靑少年 엄마’ 고은아가 出演해 自身의 現在 狀況과 苦悶을 밝힌다. 먼저 再演드라마에서 고은아는 “高等學校 時節부터 故鄕인 堤川에서 ‘설현 닮은꼴’로 이름을 알려, 한때 演技者의 꿈을 꾸기도 했었다”고 傳한다. 이에 出演陣들이 “周邊에서 演藝界 進出을 부추길 만큼 眞짜 예뻤구나”라며 고은아의 外貌를 궁금해하는 가운데, 서장훈은 “인교진度 學窓 時節 洞네에서 잘생겼다는 소리를 듣지 않았냐”고 奇襲 質問한다. 이때 인교진은 暫時 머뭇거린 뒤, “한때는 ‘天安 장동건’이었다”고 爆彈 宣言해 “느낌 있다!”는 出演陣들의 爆笑를 자아낸다.

成人이 된 直後 고은아는 洞네에서 好感을 가지고 있던 오빠와 술자리에서 우연치 않게 만나 合席을 하게 됐는데, “그 男子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면서 내 人生이 송두리째 뒤바뀌게 됐다”고 털어놓는다. 고은아는 “正式으로 사귀게 된 男子親舊가 나에 對한 執着과 疑心을 이어나갔고, 離別을 通報할 때마다 謝過하며 나를 길들였다”고 밝힌다. 이에 出演陣들은 “典型的인 가스라이팅, 地獄으로 가는 네비게이션을 찍은 것”이라고 歎息한다.



人生 先輩들의 豫見처럼 男子親舊의 行動은 더욱 過激해졌다고. 고은아는 “얼마 뒤 妊娠 事實을 알게 돼 男子親舊에게 알렸지만, 男子親舊는 ‘다른 사람의 子息일 줄 어떻게 아느냐’고 疑心했다”며 “그 자리에서 離別을 通報했지만, 또다시 ‘사랑한다, 아이를 責任지겠다’고 哀願하는 모습에 발목을 잡혀 結婚하게 됐다”는 고구마 行步를 보인다. 하지만 出産 後에도 이어지는 男便의 妄想과 暴行에 스튜디오 出演陣 全員은 “빌런 綜合膳物세트네, 當場 離婚해!”라며 憤怒를 내뿜는다.

그런가 하면, 이날의 게스트로는 俳優이자 레이싱 모델, 事業家로 活躍 中인 장가현이 出演한다. 장가현은 “나 또한 20代 初盤에 結婚해 큰딸이 어느덧 22歲”라고 밝힌 뒤, “누구보다 ‘高딩엄빠’들의 마음을 잘 안다”며 남다른 共感帶를 形成한다. 이날 장가현은 “어린 父母들은 빨리 힘든 만큼 빨리 成熟해진다”며 經驗에서 오는 助言을 보내는 것은 勿論, 이날의 主人公에게 應援을 아끼지 않으며 猛活躍한다. 고은아가 出捐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高딩엄빠4’ 40回는 8日(水) 밤 10時 20分 放送된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