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시교육청, 第102回 어린이날 맞아 다채로운 行事 열어|스포츠동아

부산시교육청, 第102回 어린이날 맞아 다채로운 行事 열어

入力 2024-05-01 16:45: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부산시교육청.

釜山市·부산일보사 等과 어린이날 큰 잔치 共同主催
어린이創意敎育觀 等 所屬 機關도 多樣한 프로그램 마련
부산시교육청(敎育監 하윤수)이 傘下 機關과 함께 第102回 어린이날을 맞아 家族 單位로 參與할 수 있는 다채로운 行事를 연다.

부산시교육청은 釜山市, 부산일보사, (財)映畫의전당과 共同主催로 오는 5日 午前 10時 海雲臺區 映畫의전당에서 ‘第51回 釜山 어린이날 큰잔치’ 行事를 開催한다고 1日 밝혔다.

家族과 함께 所重한 追憶을 쌓는 ‘草綠달錄 우리들 世上’을 主題로 열리는 이番 行事는 어린이들에게 알록달록한 꿈과 希望을 膳物하기 위해 마련됐다.

行事는 公演프로그램, 이벤져스 라이브, 草綠달錄 어린이 마켓, 體驗 프로그램 等으로 進行한다. 野外 特設舞臺에서 열리는 公演프로그램은 海賊 키즈 EDM 파티, 유튜버 ‘給食王’ 토크 콘서트, 김풍선의 매직 버블·벌룬쇼 等으로 構成됐다.

이와 함께 하늘演劇場에서 열리는 EBS 뮤지컬 ‘이벤져스’ 라이브 公演, 맘바 캐릭터 존, 親環境·만들기 體驗존 等 온 家族이 함께 參與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準備했다.

釜山市敎育廳 所屬 機關들도 다채로운 行事를 마련했다. 어린이創意敎育觀은 管樂隊 퍼레이드, 家族文化祝祭, 15個의 展示館 體驗 프로그램과 野外 體驗부스, 이벤트 等을 運營한다.

幼兒敎育振興院과 幼兒놀이體驗센터는 體驗 부스 運營, 태권무, 버스킹 等 다양한 室內·外 體驗 프로그램으로 構成한 ‘온家族 사랑이음 祝祭’를 연다.

以外에도 學生藝術文化會館, 釜山數學文化館, 釜山科學體驗館 等 市敎育廳 所屬 機關들이 다양한 展示·體驗·公演 프로그램을 運營할 豫定이다.

하윤수 敎育監은 “市敎育廳과 傘下 機關들은 어린이들에게 幸福한 하루를 膳物하기 위해 다채로운 어린이날 行事를 마련했다”며 “많은 市民이 즐겁고 幸福한 追憶을 만들기 바라며 어린이들의 希望饌 꿈과 未來를 언제나 應援하겠다”고 말했다.

釜山 | 김태현 記者 localbuk@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