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프콘X이용진 ‘다해준다 人力事務所’ 론칭…肉體勞動 리얼리티|스포츠동아

데프콘X이용진 ‘다해준다 人力事務所’ 론칭…肉體勞動 리얼리티

入力 2024-04-09 10:4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티캐스트 E채널이 MZ 大統領 데프콘, 이용진과 함께 新規 프로그램 '다해준다 人力事務所'를 통해 케미를 豫告한다.

E채널은 오는 18日(木) 午後 여섯 時 實際와 假想을 넘나드는 모큐멘터리 藝能 '다해준다 人力事務所'의 첫 營業을 開始한다고 밝혔다.

'다해준다 人力事務所'는 演藝界 숨은 野望러 데프콘이 작은 人力事務所를 제2의 三星에 버금가는 大型 그룹社로 키워나가는 過程을 實際와 假想을 오가며 그려낸 페이크 리얼 藝能이다.

이용진은 人力 所長 및 營業部長으로 分解 一日 일꾼들과의 大換腸 입담을 뽐낼 豫定이다. 데프콘과 이용진은 演藝人 일꾼들의 靈魂까지 빨대 꽂은 惡德 社長인 反面, 業體 代表에겐 幻想的인 立 서비스로 營業 機密을 캐내고 超大型 廣告 契約까지 노린다.

遠大한 꿈을 안고 人力事務所를 연 데프콘과 이용진은 外食業·뷰티·헬스케어·伴侶動物·旅行社까지, 일꾼이 必要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몸으로 부딪치며 웃음 攻掠에 나선다.

오는 18日(木) 午後 여섯 時 티캐스트 E채널을 통해 첫 放送되는 '다해준다 人力事務所'의 첫 營業에는 모델 송해나, 放送人 안현모가 出動한다. 두 사람은 全國 200餘 個 加盟店을 지닌 超大型 麥酒 프랜차이즈에서 불金 營業에 나설 豫定이다.

演藝界 黃金 人脈으로 有名한 데프콘, 이용진이 제2의 三星을 目標로 始作한 氣막힌 事業 '다해준다 人力事務所'는 每週 木曜日 午後 여섯時 티캐스트 E채널에서 確認할 수 있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