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潭陽서 열린 ‘第2回 山林技術人의 날’···“山林産業 發展 跳躍”|스포츠동아

潭陽서 열린 ‘第2回 山林技術人의 날’···“山林産業 發展 跳躍”

入力 2022-11-30 11:2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지난 29日 潭陽綜合體育館에서 열린 第2回 山林技術人의 날 行事場. 寫眞 | 김길룡 記者

-主題 ‘숲에서 想像하고 숲에서 實現한다’
韓國山林技術人會가 지난 29日 全南 潭陽綜合體育館에서 山林産業·經營, 山林技術發展을 圖謀하기 위해 ‘숲에서 想像하고 숲에서 實現한다’는 主題로 第2回 山林技術人의 날 行事를 開催했다.

이날 行事에는 남성현 山林廳長, 이병노 潭陽郡수, 황성태 西部地方山林管理廳腸, 조한규 韓國山林技術人會 光州全南支會長, 李介昊 國會議員, 최용만 潭陽郡議會 議長 等 4~500餘 名이 參席해 뜨거운 熱氣 속 大盛況을 이뤘다.

細部內容은 主題發表·討議, 粥鹿苑 文化觀光 體驗, 山林技術試演·講演, 山林技術人 權利憲章 朗讀, 비전宣布, 山林技術人 褒賞 等의 프로그램으로 進行될 計劃이다.

이날 行事에 參席한 西部地方山林廳 황성태 廳長은 “第2回 山林人의 날 을 祝賀하며 山林因果 疏通하는 積極的인 行政을 펼치도록 努力 하겠다”고 傳했다.

이병노 郡守는 “第2回 山林技術人의 날 行事를 潭陽郡에서 開催하여 榮光”이라며 “앞으로도 山林의 經濟的, 公益的 機能을 알리고 山林技術人들間 團合을 圖謀해 山林産業 交流의 長으로서 山林技術人의 날이 定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潭陽=김길룡 記者 mk8949@daum.net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