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號캉스의 餘裕를 즐긴다”, 하이원 리조트 ‘27時間 패키지’ 出市|스포츠동아

“號캉스의 餘裕를 즐긴다”, 하이원 리조트 ‘27時間 패키지’ 出市

入力 2019-10-29 13:1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旌善 하이원 리조트(代表 문태곤)가 여유로운 旅行을 위한 ‘27時間 패키지’를 내놓았다.

投宿 첫날 午前 11時에 체크인 한 後 다음날 午後 2時에 레이트 체크아웃 해 總 27時間 동안 호텔서 머물 수 있는 商品이다.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주니어 스위트 더블 룸, 그랜드테이블 粗食뷔페(2人) 利用券으로 構成했다. 價格은 正常價 對比 70% 割引 된 17萬4000원(1泊 基準)이다. 4萬원을 追加하면 하이원 그랜드호텔 客室 타입에 相關없이 27時間을 머물 수 있다.

프로모션은 11月 28日까지 進行하며 當日 豫約은 안된다. 또한 特定日은 利用이 制限될 수 있다. 仔細한 內容은 하이원 리조트 홈페이지를 參考하면 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記者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