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효진 “入隊 하루 前 妊娠 告白→빚 돌려막기? 막장 드라마 水準” 憤怒 (高딩엄빠4)|스포츠동아

김효진 “入隊 하루 前 妊娠 告白→빚 돌려막기? 막장 드라마 水準” 憤怒 (高딩엄빠4)

入力 2024-05-27 10:5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MBN ‘高딩엄빠4’에 出演하는 事緣者 夫婦가 祕密 告白으로 緊張感을 膳賜한다.

29日 ‘어른들은 모르는 高딩엄빠4’ 43回에서는 ‘靑少年 엄마’ 黃 氏와 男便 李 氏가 함께 出演해 아이를 낳기까지의 迂餘曲折 事緣과 現在의 苦悶을 公開하는 한便, 朴美善-서장훈-인교진 3MC 및 게스트로 나선 개그우먼 김효진의 助言을 듣는 모습이 그려진다.

于先 再演드라마를 통해 男便은 “中學校 때 誘導를 始作해 有望株로 꿈을 키웠지만, 先輩들의 暴力과 괴롭힘에 시달려 誘導를 그만두게 됐다. 以後 힘든 時間을 보내다 大學生 때, 親舊의 親舊인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해 交際를 했다”고 밝힌다.

하지만 男便은 “한 動機의 形便이 어렵다고 해 貸出을 받아 돈을 빌려줬는데, 그 親舊가 潛水를 탔고, 財政 狀況이 갈수록 惡化되어서 女子親舊와도 헤어지려고 했다”고 해 스튜디오 出演陣을 걱정시킨다. 그런데 “내 全 財産”이라며 아르바이트를 하며 모은 돈을 빌려줬고, 以後 더욱 굳건해진 두 사람은 同居를 하다가 妊娠 事實을 알게 됐다.

그러나, 아이를 낳을 形便이 안 되는 두 사람은 苦悶 끝에 男便 집으로 들어가 살았고, 차마 妊娠 事實을 밝히지 못하던 中 男便은 “軍 入隊를 하루 앞두고 어머니에게 妊娠 事實을 알렸다”고 告白해 모두의 말門을 턱 막는다.

再演드라마를 지켜보던 서장훈은 “妊娠했다는 것도 열 받는데 來日 軍隊갑니다? 이게 말이 되냐?”며 荒唐해 하고, 김효진度 “이런 막장드라마가 없다”고 代理 憤怒를 터뜨린다. 인교진 亦是 한숨을 내쉬더니, 스튜디오에 자리한 두 사람을 向해 “軍 入隊 後에 아이를 낳고 家庭을 꾸린 것은 맞느냐”라고 再演드라마 後의 近況을 물어본다.

男便은 “제가 軍에 있을 때 아내가 어머니와 오래 얘기한 끝에 (結婚) 許諾을 받았다”고 答한다. 박미선은 “結婚 및 아이 出産도 許諾받았는데, 왜 ‘高딩엄빠4’에 나온 것이냐?”라고 다시 묻고, 男便은 “아직 父母님께 말씀드리지 못한 祕密이 있어서 여기서 밝히고 問題를 解決하고 싶어서 나왔다”라고 말한다. 김효진은 “아니, 父母님한테 말하는 게 쉽지 全 國民에게 말하는 게 쉽냐? 왜 자꾸 祕密을 만드냐?”며 답답함에 가슴을 친다.

直後 夫婦는 生後 9個月 된 아들과의 日常을 公開하는데, 平穩해 보이는 모습 속 두 사람은 이내 깊은 苦悶에 빠진 모습을 보인다. 及其也 아내는 “現在 저희의 빚이 2,500萬 원”이라고 털어놔 스튜디오 出演陣들을 驚愕케 한다. 父母에게도 말하지 못한 2500萬 원이란 債務와, ‘빚 돌려막기’로 危機에 빠진 夫婦의 狀況과 맞춤 솔루션 現場은 29日(水) 밤 10時 20分 放送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高딩엄빠4’ 43回에서 確認할 수 있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