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돈 돌려달라는 呼訴에…임영규 “李昇基가 解決해줄지도” (失火探査隊)|스포츠동아

돈 돌려달라는 呼訴에…임영규 “李昇基가 解決해줄지도” (失火探査隊)

入力 2024-05-22 13:3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失火探査隊’에서 俳優 임영규의 近況을 傳한다.

오는 23日 午後 放送되는 MBC ‘失火探査隊’에서는 俳優 임영규의 近況을 公開한다.

1980年代 큰 사랑을 받았던 俳優 임영규. 俳優 견미리와 結婚했지만 突然 6年 만에 離婚, 以後 各種 事件 事故에 휘말리며 大衆들에게 衝擊的인 消息을 傳했다. 그런 그는 몇 年 前 한 放送에서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過去를 뉘우치며 奉仕하고, 子女들에게 未安함과 애틋한 마음을 傳하기도 했는데. 얼마 前 失火探査대로 ‘아버지 임영규를 告發합니다?!’라는 衝擊的인 提報가 들어온다.

25年間 홀로 子息 셋을 키워 온 어머니 荀子 氏(假名). 어느 날 아들은 엄마 荀子 氏가 임영규에게 보낸 出金 內譯을 보게 되는데 1年 間 265回에 걸쳐 約 2億 원을 送金할 수밖에 없었다는 어머니 荀子 氏의 事緣은 무엇일까.

돈을 돌려달라는 어머니의 呼訴에 임영규가 보냈다는 뜻밖의 文字 메시지 “李昇基가 解決해 줄지도 모르겠다. (...) 난 그게 便해”



한便, 製作陣은 江原道 某處에서 임영규의 殊常한 行跡을 捕捉하는데, 어렵게 만난 임영규가 失火探査隊에 傳해온 立場은 무엇일까. 23日 밤 9時 失火探査隊에서는 탤런트 임영규로 인해 집이 亡했다는 家族의 事緣과 함께 俳優 임영규를 直接 만나 그의 立場을 들어본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