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金宇彬·수지,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로 7年만 再會 [演藝뉴스 HOT]|스포츠동아

金宇彬·수지,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로 7年만 再會 [演藝뉴스 HOT]

入力 2024-05-21 00:3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金宇彬(왼쪽)·수지. 寫眞提供|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

俳優 金宇彬과 水枝, 김은숙 作家와 이병헌 監督이 뭉쳤다. 20日 넷플릭스는 “이들이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를 통해 만났다”며 製作 消息을 公開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感情이 지나치게 豐富한 램프의 精靈 脂膩와 그런 지니를 꺼내 준 한 女子가 세 가지 所願을 놓고 벌이는 이야기다. 지니 役에는 김우빈이, 지니를 꺼내준 歌詠 役에는 收支가 나선다. 두 사람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以後 7年 만에 呼吸을 맞춘다. 이들 外에도 안은진과 수현, 高規避 等이 出演한다.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더 글로리’ 等을 執筆한 김은숙 作家가 臺本을, 演出은 映畫 ‘極限職業’을 만든 이병헌 監督이 맡는다.

이승미 記者 smlee@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