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비 出演한 다큐, 뉴욕 TV&필름 어워즈 銀賞 [演藝뉴스 HOT]|스포츠동아

솔비 出演한 다큐, 뉴욕 TV&필름 어워즈 銀賞 [演藝뉴스 HOT]

入力 2024-05-21 00:3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提供|지안캐슬

歌手 兼 畫家 솔비(권지안)가 出演한 다큐멘터리 ‘페인팅 스루 페인’(Painting through Pain)李 最近 美國 뉴욕 페스티벌 TV&필름 어워즈 다큐멘터리 部門 銀賞을 받았다. ‘페인팅 스루 페인’은 솔비가 온라인 루머와 SNS에서 이뤄지는 사이버 暴力에 시달린 뒤 不安과 憂鬱을 經驗했던 旅程을 되짚어보는 短篇이다. 20日 所屬社 지안캐슬은 “다큐멘터리는 美國 國際放送局 ‘보이스 오브 아메리카 52’(Voice of America 52)를 통해 送出됐고, 이란 出身 코메일 小헤일리 監督이 演出을 맡았다”면서 이番 作品은 ‘第16回 쇼티 어워즈’(SHORTY AWARDS) 다큐멘터리 部門 候補에도 올랐다고 紹介했다.

이승미 記者 smlee@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