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放送人 柳 氏, 逆走行 飮酒運轉 死亡事故로 懲役刑|스포츠동아

放送人 柳 氏, 逆走行 飮酒運轉 死亡事故로 懲役刑

入力 2024-05-16 11:2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放送人 柳 氏, 逆走行 飮酒運轉 死亡事故로 懲役刑

漫醉 狀態로 逆走行하다 마주 오는 自動車를 들이받아 運轉者를 숨지게 한 30代 男性 放送人이 懲役刑을 宣告받았다.

16日 法曹界에 따르면 서울남부지법 刑事14單獨 裁判部는 特定犯罪加重處罰 等에 關한 法律 違反(危險運轉致死) 및 道路交通法違反(飮酒運轉) 嫌疑로 裁判에 넘겨진 放送人 兪 某 氏(34)에게 懲役 2年을 宣告했다.

柳 氏는 지난해 11月 25日 午前 1時 33分께 서울 구로구의 한 道路에서 술에 醉한 狀態로 譯註行했다. 時速 94km로 車를 몰던 柳 氏는 맞은便에서 穩全해 오던 50代 男性의 車輛을 들이받았다. 被害者는 事故 直後 病院으로 옮겨졌지만 다리의 外傷性 切斷과 頭蓋骨 骨折 等의 診斷을 받고 끝내 死亡했다.

柳 氏는 지난 2017年에도 飮酒運轉으로 罰金刑을 宣告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희연 東亞닷컴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