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T아일랜드, 6月 國內 單獨 콘서트 開催|스포츠동아

FT아일랜드, 6月 國內 單獨 콘서트 開催

入力 2024-05-11 21: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FT아일랜드, 6月 國內 單獨 콘서트 開催

밴드 FT아일랜드(李洪基, 이재진, 최민환)가 單獨 콘서트를 연다.

FT아일랜드는 오는 6月 29~30日 兩日間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單獨 콘서트 ‘2024 FTISLAND LIVE ‘PULSE’’(2024 에프티아일랜드 라이브 ‘펄스’)를 開催한다. 공연명 ‘PULSE’(펄스)에서 엿볼 수 있듯 마치 울림을 傳하는 脈搏처럼 FT아일랜드의 活氣차고 强烈한 音樂 에너지를 膳賜한다는 意味를 담았다.

開催 消息과 함께 公開된 포스터는 FT아일랜드의 묵직하면서도 强烈한 모습이 視線을 사로잡는다. 新曲의 正體와 함께, 熱情的인 밴드 사운드와 시원한 歌唱力으로 膳賜할 特別한 여름에 期待感을 더욱 끌어올린다.

이番 公演은 FT아일랜드가 지난해 年末 콘서트 ‘FTSODE’를 進行한 지 半年 만에 國內 팬들을 만나는 자리다. 또한 지난해 8月 서울을 始作으로 마카오,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홍콩 等 8個 都市를 돌며 아시아 투어 ‘HEY DAY’를 成功的으로 마무리해 글로벌 人氣를 立證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最近 李洪基, 이재진은 뮤지컬 ‘4月은 너의 거짓말’로 活躍을 豫告했고, 최민환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活躍하고 있다.

FT아일랜드의 ‘PULSE’ 콘서트 티켓은 公演 豫賣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豫買할 수 있다. 오는 20日 午後 7時부터 위버스(Weverse)에서 事前 申請을 完了한 멤버십 加入者를 對象으로 先豫賣를 實施하며, 一般 豫賣는 23日 午後 7時부터 進行된다.

정희연 東亞닷컴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