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꼬무’ 28日 嚴女人 保險 殺人事件便 注目 [원픽! 業 앤 다운]|스포츠동아

‘꼬꼬무’ 28日 嚴女人 保險 殺人事件便 注目 [원픽! 業 앤 다운]

入力 2021-10-26 06:57: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꼬꼬무. 寫眞提供|SBS

正規編成 첫放부터 話題
新鮮한 스토리텔링 方式으로 人氣를 끌었던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꼬꼬무·寫眞)가 正規 編成되면서 ‘火力’에 불을 붙인 雰圍氣다.

지난해 9月 첫 시즌制로 始作한 ‘꼬꼬무’는 누구나 한 番쯤 들어봤지만, 仔細히 알지 못하는 歷史 속 事件을 쉽게 풀어 傳達하는 프로그램으로, 21日부터 視聽者들과 새롭게 만나고 있다. 當時 시즌制에서는 映畫監督 장항준, 아나운서 出身 放送人 장성규, 개그우먼 장도연 等 세 名의 MC가 話者가 되어 뛰어난 입담을 자랑했다.

21日 첫 放送에서는 장항준 監督代身 俳優 장현성이 合流해 새로운 ‘場 트리오’를 完成했고, 視聽率도 5.1% (닐슨코리아)를 記錄했다.

28日 放送하는 ‘大韓民國 惡人列傳 피도 눈물도 없이’ 篇에서는 2005年 當時 滿 29歲 女性이었던 엄인숙이 保險金을 타내기 위해 男便과 家族을 殺害하고 放火까지 저지른 一名 ‘嚴女人’ 保險 殺人 事件에 對해 다룬다. 이날 ‘場 트리오’의 이야기 親舊는 票豫診과 염혜란, 鄭成湖가 出演해 “殘酷 童話”라고 말한다.

이정연 記者 annjo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