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용재’ 하은, 포맨 4期 合流 [公式]|스포츠동아

‘신용재’ 하은, 포맨 4期 合流 [公式]

入力 2021-05-22 09:56: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신용재’ 하은, 포맨 4期 合流 [公式]

男性 보컬 그룹 포맨(4MEN) 4期 첫 番째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所屬社 메이저나인은 지난 21日 公式 SNS 채널을 통해 첫 디지털 미니앨범 'The Eternal(더 이터널)' 콘셉트 映像을 揭載하며 포맨의 첫 멤버를 公開했다.

映像을 통해 밝혀진 主人公은 하은으로, 登場과 同時에 暴發的인 歌唱力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귓가를 單番에 사로잡았다. 特히 "넌 몰라 왜 몰라 네가 全部인 내 사랑을"이라는 歌詞를 시원한 高音과 함께 哀切하게 消化해 感性을 刺戟했다.

이와 함께 엔딩에는 타이틀 曲名 '永永'李 나오며 포맨이 선보일 新曲에 對한 期待感이 增幅됐다.

하은은 '熱愛中' 踏歌 버전과 데뷔曲 '신용재'로 눈圖章을 찍은 感性 보컬리스트로, '비오는 날 뭐해', '魂코노', '99.9' 等의 발라드로 津한 感性을 膳賜했다. 또한 tvN '王이 된 男子', JTBC '아름다운 世上', SBS '綠豆꽃' 等 人氣 드라마 OST 歌唱者로 活躍했으며, MBC '覆面歌王', KBS 2TV '不朽의 名曲' 等의 프로그램에 出演해 實力을 立證한 바 있다.

지난달 正式 出帆을 알린 포맨 4期는 비주얼, 나이, 認知度 代身 '목소리 하나로 많은 사람을 울리는 그룹'이 되는 것을 目標로 結成됐다. 以後 포맨 4期는 첫 曲 '우린 아직 헤어지기 前'으로 豐盛한 하모니를 膳賜하며 리스너들의 感性을 촉촉하게 적셨다. 하은을 始作으로 포맨 完全體 모습이 期待感을 자아내는 가운데 22日 午後 10時 두 番째 멤버가 公開될 豫定이다.

포맨 4基의 첫 디지털 미니앨범 'The Eternal'은 오는 6月 4日 午後 6時 各種 온라인 音源사이트를 통해 發賣된다.

東亞닷컴 정희연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