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現場엣지]美女 리포터 염민주 "전현무가 부르면 어디든지 간다"|스포츠동아

[現場엣지]美女 리포터 염민주 "전현무가 부르면 어디든지 간다"

入力 2016-04-06 10:4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전현무를 만나기 前 100미터 '電力疾走'


美女 리포터 염민주가 전현무의 깜짝 미션에 成功했다.

6日 午前 서울 서울 松坡區 석촌湖水에서 열린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特輯 公開 放送 現場. 염민주가 서울自轉車 따릉이를 利用해 汝矣島에서 松坡區 석촌湖水까지 生放送 終了 2分餘를 두고 到着한 것. 생생한 現場모습을 寫眞으로 만나본다.

美女 리포터 염민주 “전현무가 부르면 어디든 간다”

"비켜요"

다리는 후들후들 '아름다운 뒤態'

感激의 餘韻 가시질않아~

물 먹는 美女 리포터



햔편, 招待歌手 홍대광, 버나드朴, 원더걸스 혜림, 이진아의 라이브 舞臺가 이어지는 等 300餘名의 市民들이 함께 했다.

東亞닷컴 국경원 記者 onecut@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