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東亞포토] 오인혜, 믿기힘든 볼륨感 ‘視線을 한몸에~’|스포츠동아

[東亞포토] 오인혜, 믿기힘든 볼륨感 ‘視線을 한몸에~’

入力 2014-07-17 19:4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俳優 오인혜가 17日 午後 京畿 부천체육관에서 열린 第18回 富川國際판타스틱映畫祭 行事에 參席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신현준과 유인나의 社會로 進行될 富川國際판타스틱映畫祭 開幕式은 김만수 組織委員長의 開幕宣言과 김영빈 執行委員長의 歡迎人事, 弘報大使 심은경의 人事말 巡으로 進行된다.

이날 레드카펫 行事에는 弘報大使 심은경, 俳優 안성기, 현빈과 손예진, 金宇彬, 조진웅 等 스타들이 總出動한다.

富川|東亞닷컴 국경원 記者 onecut@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