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金英夏 作家와 함께 ‘2024 全州市 열린市民講座’ 始作

金英夏 作家와 함께 ‘2024 全州市 열린市民講座’ 始作

이채봉 記者 / 記事承認 : 2024-05-27 15:14:22
  • -
  • +
  • 인쇄
- 市, 오는 12日 午後 7時 德津藝術會館에서 ‘2024 全州市 열린市民講座’의 첫 講座 開催
- 올해 첫 演士로 김영하 小說家 招請돼 ‘疏通과 共感 그리고 이야기’ 主題로 講演 豫定
[世界타임즈=全州市 이채봉 記者] 전주시가 ‘2024 全州市 열린市民講座’를 통해 市民들이 大韓民國을 代表하는 小說家인 金英夏 作家와 만나 對話할 수 있는 機會를 提供한다.


詩는 오는 6月 12日 午後 7時, 德津藝術會館 公演場에서 市民 400餘 名을 對象으로 ‘2024年 全州市 열린市民講座’의 첫 番째 講座를 開催한다.

올해 첫 番째 열린市民講座에는 ‘殺人者의 記憶法’과 ‘너의 목소리가 들려’ 等 수많은 베스트셀러를 執筆한 金英夏 作家가 招請돼 ‘共感과 疏通 그리고 이야기’를 主題로 講演한다.

金英夏 作家는 이날 全州市民과의 만남에서 小說과 映畫, 그 밖의 이야기들이 어떻게 人間의 共感 能力을 擴張하고, 깊은 水準의 疏通을 可能하게 하는지에 對한 이야기를 特有의 입담으로 흥미롭게 풀어낼 豫定이다.

또한 이날 講演에서는 事前公演으로 全州市立交響樂團 首席 團員(첼로 1名, 플루트 1名)과 피아노 伴奏者의 클래식 公演이 펼쳐지며, 講演 始作 前 市民들이 作成한 質問紙 中 5個를 選定해 講師가 答辯해주는 時間도 마련된다.

올해 全州市 열린시민강좌는 上半期와 下半期 各各 1回씩 運營될 豫定으로, 全州市民 누구나 別途의 申請 節次 없이 當日 先着順으로 參與할 수 있다.

이에 앞서 詩는 지난 지난 2007年부터 지난해까지 總 216回에 걸친 全州市 열린市民講座를 통해 科學과 藝術, 第테크 等 主題別 多樣한 分野의 專門 講師를 招請해 全州市民들의 人文學的 素養을 채워왔다.

김종택 全州市 企劃調停局長은 “전주시 열린시민강좌는 多樣한 分野의 專門家 等을 招聘해 市民들에게 다양한 知識을 傳達하고 疏通하며 삶을 풍요롭게 하는 時間을 提供하는 講座”라며 “앞으로도 全州市民들의 다양한 平生學習 提供을 위해 最善의 努力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著作權者ⓒ 世界타임즈. 無斷轉載-再配布 禁止]

※ 世界타임즈 購讀者 여러분 世界타임즈에서 運營하고 있는 世界타임즈몰 입니다.
※ 世界타임즈몰에서 小社長이 되어서 世界타임즈와 同伴成長할 수 있도록 합시다.
※ 購讀者 여러분의 後援과 購讀이 世界타임즈 紙面製作과 放送製作에 큰 도움이 됩니다

世界타임즈 後援 ARS 定期會員加入 : 1877-0362

世界타임즈 計座後援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記事를 後援합니다.

※ 購讀者 여러분의 後援과 購讀이 世界타임즈 紙面製作과 放送製作에 큰 도움이 됩니다.

世界타임즈 後援 ARS 定期會員加入 : 1877-0362

世界타임즈 計座後援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後援하기
뉴스댓글 >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