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라딘

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最低價 : -願 I 最高價 : -願
  • 在庫 : 0部
  • - 쇼핑目錄에 追加하신 後 目錄을 出力하시면 賣場에서 簡便하게 商品을 찾을 수 있습니다.
 
[蠶室롯데월드타워店] 徐가 斷面圖
(0)

2010年, 안톤 체호프 誕生 150周年을 記念하여 出刊된 체호프 戱曲 全集. '戱曲은 어렵다'는 旣存의 偏見을 깨고 더 나아가 一般 讀者들에게 戱曲의 참 재미를 알려주고자 企劃된 冊이다. 飜譯을 맡은 경북대학교 露語路文學科 김규종 敎授는 체호프 戱曲에 登場하는 人物들의 삶과 죽음, 苦痛과 기쁨에 스며들어 있는 人間 普遍的인 것들을 捕捉하여 사람 냄새 물씬 풍기는 飜譯으로 完成했다.

체호프의 戱曲에 登場하는 人物들은 러시아의 小市民들로 어디 하나 특별할 것 없는 平凡한 사람들이다. 이들이 엮어 내는 이야기 亦是 平凡하기 이를 데 없는 日常의 모습이다. 그러나 우리의 삶이 모든 喜劇과 悲劇의 起源인 것처럼, 체호프는 平凡한 小市民의 日常을 客觀的으로 觀察하여 그 속에서의 특별함을 찾아냈다.

큰길에서
고니의 노래
담배의 害毒에 關하여

請婚
싫든 좋든 悲劇俳優
結婚 披露宴
記念式
이바노프
숲의 守護神
갈매기
바냐 外三寸
세 姊妹
벚나무 동산

: 체호프는 世界 最高의 이야기꾼이다.
: 政經, 人物 間의 對話를 체호프만큼 생생하게 傳達한 作家는 없었다.
버지니아 울프 (小說家, 批評家)
: 체호프는 複雜 微妙한 人間關係를 가장 잘 分析한 作家이다.
네이딘 고디머 (1991年 노벨文學賞 受賞者)
: 체호프가 없었다면 우리 作家들 가운데 누가 存在할 수 있었겠는가.
: 日常의 些少함 속 眞實이 건네는 感動
이 冊을 推薦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新聞 2010年 12月 11日 文學 새冊
 - 朝鮮日報 북스 2012年 9月 27日子

最近作 : <아내·세 姊妹> , <사냥이 끝나고> , <체호프 短篇選> … 總 419種 (모두보기)
紹介 :
最近作 : <유라시아 橫斷 人文學> , <蘇聯 初期 보드빌 硏究> , <老子의 눈에 비친 孔子> … 總 10種 (모두보기)
紹介 :

時空社    
最近作 : <0歲부터 始作하는 感情調節 아기訓育法> , <名醫들의 스승, 그들> , <그래, 네 생각만 할게> 等 總 827種
代表分野 : 旅行 1位 (브랜드 指數 527,394點), 音樂이야기 1位 (브랜드 指數 55,382點), 科學小說(SF) 5位 (브랜드 指數 165,083點)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