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들醫休暇鐵推薦書…異常은‘면장선거’읽으며스트레스싹|스포츠동아

스타들醫休暇鐵推薦書…異常은‘면장선거’읽으며스트레스싹

入力 2009-07-21 07: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여름 休暇地에서 스트레스를 없애고 즐겁게 읽을 冊은 어떤 게 있을까? 直接 冊을 쓰거나 아니면 소문난 讀書狂인 歌手 異常은, 放送人 南希奭, ‘컬투’의 김태균, 정찬우가 스포츠동아의 讀者를 위해 여름 休暇철 推薦書를 公開했다.

○異常은… 休養地서 블랙 유머의 魅力에 빠지다.

이상은은 日本 作家 오쿠다 히데오의 ‘面長 選擧’를 推薦했다. 素材가 奇拔해 休暇 때 읽기 좋다는 것. 이상은은 “썩은 現實을 冷徹하게 指摘하며 새로운 길을 알려주는 小說로 블랙 유머 속의 씁쓸한 眞實을 느낄 수 있다”고 評價했다.

○南希奭…이야기의 재미로 더 달콤한 休息을.

平素 다독으로 有名한 남희석은 김탁환의 ‘露西亞 가비’와 한차현의 ‘숨은 새끼, 잠든 새끼, 헤맨 새끼’를 推薦했다. ‘러시아 커피’라는 뜻의 ‘露西亞 가비’는 朝鮮 時代의 바리스타 女性을 다룬 小說. ‘숨은 새끼, 잠든 새끼, 헤맨 새끼’는 背景이 1999年 江村이라 旅行地 氣分을 더 한다.

○김태균…旅行地에서 또 다른 旅行地를 想像한다.

김태균은 100日 間의 地中海 旅行記, ‘마음이 자라는 그곳 地中海’를 讀者들에게 推薦했다. 프랑스, 이탈리아, 그리스로 이어지는 風景과 글을 보노라면, 어떤 곳에서라도 便安하다고.

○정찬우…旅行地에서 사랑을 싹틔우다.

‘컬投에 미치다’, ‘컬套와 오석태의 Live English 英語會話’, ‘말로 世上을 꼬시다’ 等 여러 卷의 冊을 쓴 정찬우는 共同 執筆者이자 親舊인 김태균의 冊 ‘胎敎가 즐겁다’를 推薦했다.

[엔터테인먼트部]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