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지를 파싱하기 어렵습니다. 迎入消息없는PSG근호, J리그復歸考慮|스포츠동아

迎入消息없는PSG근호, J리그復歸考慮

入力 2009-07-16 07:3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이근호. 스포츠동아DB

프랑스 프로蹴球 파리 생제르망(PSG) 入團이 늦어지고 있는 이근호(24·寫眞)가 J리그 復歸 與否를 考慮 中이다.

이근호의 에이전트 텐플러스스포츠 이동엽 社長은 15日 “거듭 말하지만 PSG가 이근호를 迎入하겠다는 意志는 確固하다. 그러나 그 팀에 攻擊 資源이 많아 이런 저런 理由로 이근호 迎入 協商이 遲延되고 있다. 移籍同意書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이근호는 原則的으로 아직 株빌로 이와타 所屬이다. 언제든지 日本으로 돌아갈 수 있다. PSG가 이番 週 內로 確實한 答을 주지 않는다면 繼續 PSG의 答을 기다릴지 아니면 J리그로 돌아갈지 與否를 決定할 計劃이다”라고 밝혔다.

이와타로부터 復歸 意思가 公式 傳達된 것은 아니지만 이근호의 意志만 있으면 얼마든지 J리그로 돌아갈 수 있다는 說明이다.

윤태석 記者 sportic@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