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지를 파싱하기 어렵습니다. 李貞鉉새音盤,發表하루前中國에不法流出|스포츠동아

李貞鉉새音盤,發表하루前中國에不法流出

入力 2009-05-21 16:20:36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李貞鉉

이정현의 미니 앨범 ‘에바홀릭’에 收錄된 音源과 寫眞 等이 發表 하루 前인 18日 中國 사이트를 통해서 不法 流出된 事實이 뒤늦게 알려졌다.

李貞鉉 所屬社 에이바 엔터테인먼트는 18日 이정현의 팬클럽의 提報를 통해 流出事實을 確認했으나 出市가 하루 밖에 안남았고, 多幸히 韓國에서는 音源이 流出되지 않아 言論과 關係者들에게 알리지 않은 狀態에서 조용히 流出經路를 調査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番 不法流出은 單純히 音源이 出市準備와 流通過程에서 누군가의 失手로 流出된 것으로 보기 힘든 點이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 音源뿐만 아니라 極祕裡에 進行됐던 뮤직비디오 映像까지 流出됐고, 特히 뮤직비디오는 後半作業이 끝나기 前 編輯 마스터本意 動映像이 流出됐다는 것이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를 비롯한 몇몇 動映像 사이트를 통해서 流出됐고 音源은 李貞鉉 팬사이트로 보이는 中國 사이트를 통해서 流出됐다.

音源이 流出된 中國 사이트에는 收錄曲 全曲의 音源과 함께 音盤에 使用된 디자인 資料까지 올라와 있어 에이바엔터테인먼트를 包含한 關係 會社의 웹하드나 關係者의 이메일이 해킹됐을 可能性도 念頭에 두고 있다.

에이바엔터테인먼트의 한 關係者는 “이정현이 中國에서 旺盛한 活動을 벌여왔기 때문에 이런 일이 벌어진 것으로 본다. 韓國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流出經路를 찾아내서 法的節次를 밟거나 하는 일이 쉽진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하지만 只今 準備하는 다른 曲들의 뮤직비디오나 새로운 이미지들이 追加로 流出되지 않도록 各別히 保安에 神經을 쓰면서 進行할 豫定”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記者 gyumm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